킥복싱의 각종 자료실

맛있는 꼼장어가 생각날땐, 7080연탄불꼼장어 본문

음식점 평가

맛있는 꼼장어가 생각날땐, 7080연탄불꼼장어

킥복싱 2018. 10. 18. 15:56
SMALL

맛있는 곳이라 생각하고, 맛있어서 글을 올린다.

뭐 다른 곳들은 별로인곳들도 있고 하지만,

여긴 괜찮다.

일단 가성비가 대단하다.

배도 부르다.

내가 원래 대식가라서 많이 먹지만,

저기선 배가 부르게 먹고 3만원 정도 나왔던것 같다.

일단 지도는..

이거다.

위치상으로도 곧 생길 역이랑도 가깝고, 석촌호수랑도 멀지 않다.

 

 

꽤 괜찮은 꼼장어집을 발견했다.

사실 이 동네로 이사오기 전엔 가끔 근처 꼼장어 집에 가서 먹었는데,

이 동네에서는 발견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못먹나보다 했는데,

왠걸...

지나가다가 보니 꼼장어 집이 있었다.

 

내가 되게 좋아하는 꼼장어 ㅠ

메뉴판이다.

여기에 왼쪽아래에 사람머리로 가려진 부분이 있는데, 껍데기다.

돼지껍데기.

어쨌든, 와서 꼼장어를 두개 시켰다.

계란찜 나온다. 그냥 계란찜인데, 맛있는 계란찜이다.

이거도 계속 입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기본 야채

원래는 와이프랑 둘이서 꼼장어1개 껍데기1개를 먹으려고 했는데,

꼼장어2개와 껍데기 1개를 먹게 되었다.

꼼장어는 참 맛있었다~

ㅎㅎ

막 나온 꼼장어다.

원래는 양파는 없이 올라오지만, 양파를 얹어먹으면 더 맛난다 하여, 얹었다.

그리고 꼼장어가 양이 안많은것 같지만 양 많다.

기본으로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된다.

ㅎㅎ

가운데 떡도 조금 보이고, 암튼 맛났다.

허겁지겁 다 먹어치우구 나서

바로 껍데기를 추가 주문했다.

나온 돼지껍데기에

소스는 콩가루

껍데기도 기본으로 다 익혀나오기때문에, 나오자마자 먹기만 하면된다.

여기도 떡사리가 있군.

암튼 껍데기도 참 맛있었다.

주변에선 다 술을 마시고 있는데,

난 안먹었지.

암튼 요기 맛나는 집이다.

 

평가 :

맛 : 8.8 / 10

분위기 : 6 / 10

친절도 : 8 / 10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