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복싱의 각종 자료실

랜덤다이스 카드 상자 개봉 - 5 본문

취미/게임

랜덤다이스 카드 상자 개봉 - 5

킥복싱 2020. 4. 9. 10:15
SMALL

누가 이기나 한번 보자는 마음으로, 벌써 다섯번째 글을 씁니다. 

글쓰고 분석하는것도 지치는 상황이네요. 

오늘은 상점에서 파는 500보석 짜리 상자랑, 왕비팩..을 까서 나온것도 

올릴거에요.

먼저 전설 상자 에서 나올 확률은 다 같다고 알고 있습니다. 

네 이거.. 전 보석 모아서 무조건 이거 사려고 대기중이에요. 

사실 투기장 이런거 해도 나올 확률 있다고 하지만, 저번에 한번 투기장했을대 6승밖에 못했고, 

또한 보상도 엄청 허접했습니다. 그래서 투기장 안하고.. 그냥 확실히 전설 나올수 있는 걸로 까는것으로 선택 했어요. 

암튼 이거 깠어요. 

이때가 제일 쫄리죠. 뭔가 좋은게 나오려나..?

네 그래요. 총이네요. 

고층덱에서는 쓴다지만, 아직 전 이걸 쓸만큼 고수가 아니어서 그대로 창고에 넣어 놓습니다. 

그리고 그담에 깐건, 

네 현질 용 왕비팩이에요. 

왕비팩.. 휴 여기서 성장 주사위가 나온다고 해서.. 

큰맘 먹고 질렀어요. 

근데 사실 저기에서 결제 실패가 5번이나 뜨는 바람에.. 결제가 50달러가 되어버렸죠.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취소 접수 해놓은 상태입니다. 

암튼 저 상자 에선 양분이 나왔어요. 

스샷을 찍진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카드상자 개봉.. 10개 깐거 올릴게요. 

이젠 뭐 기대도 안해요. 

 

시작합니다. 

이제 70개째 안나왔습니다. 

100개까지 30개 남았어요. ㅋㅋ 

과연 안나올것인가 나올것인가.. 

어쨌든 오늘 뜬 건 정리합니다. 

8랭크로 올라가서 이제 템이 좀 더 잘 나옵니다. 

랭크별로 나오는 상자의 질이 달라요~ 

- 일반

쇠 : 92, 바람 : 92, 얼음 : 46, 도박 : 92, 불 : 92, 잠금 : 46

- 희귀

가시 : 12, 광산 : 36, 에너지 : 12, 균열 : 24, 빛 : 12, 크리 : 12, 제물 : 12

- 영웅

레이저 : 12, 기어 : 12, 흡수 : 6, 강풍 : 12, 감염 : 6, 텔포 : 12

- 전설

0

아우 진짜..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