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복싱의 각종 자료실

삼전동 차이나스푼 대하튀김 본문

음식점 평가

삼전동 차이나스푼 대하튀김

킥복싱 2018. 11. 5. 11:23
SMALL

몇일전 블로그 했던 차이나스푼이다.

애견동반으로 식사나 술을 마실수 있는 곳이다.

이 곳 음식이 맘에 들고,

맛있어서 와이프랑 나랑은 자주 온다.

오늘도 이곳을 들렸는데,

항상먹던 누룽지해물볶음탕을 먹으려고 했다.

근데,

사장님이 대하구이가 있다고 오늘 좋다고 하길래,

그거도 주문했다.

 

먼저 나온 누룽지해물볶음탕

나랑 와이프는 여기에 물을 좀 부어서 약간 싱겁게 해서 먹는다.

아무래도 둘다 싱거운걸 좋아해서 ㅎㅎㅎ

아 정말 이건 뭐 언제 먹어도 맛있어 ㅋㅋㅋ

해물도 많고 국물도 좋다.

그래서 밥이랑 먹어도 손색이 없고, 요리라 이것만 먹어도 좋다. ㅎㅎ

 

그리고 좀 먹다보니

나온 대망의 대하튀김

그렇다.

이건 마리당 만원이고 샐러드는 공짜다.

근데 새우에 양념이 발라져있다.

ㅎㅎ

근데 사진은 되게 작아보이는데 되게 크다.;;

젓가락 길아만하다.

인증사진

젓가락 길이만한 새우 본적 있음?

암튼 새우 굵기도 큰 소세지급이고 엄청 크고 실했다.

양념맛이 강해서 순수 새우의 맛은 느끼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좋았다. 샐러드는 발사믹과 크림이 섞이 맛이어서 맛있었다.

 

요기는 언제나 추천 ㅎㅎ

 

평가 -:

대하 :

맛 : 8.5 / 10

분위기 :  9.3 / 10

친절도 : 10 / 10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