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복싱의 각종 자료실

최선장생선구이를 다녀왔다. 본문

음식점 평가

최선장생선구이를 다녀왔다.

킥복싱 2018. 12. 3. 10:06
SMALL

와이프랑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해물을 먹자 해서 갔다.

집에서 걸어서 5분거리인 이곳.

위치는 이렇다.

석촌고분역 (2018년 12월 1일에 개통) 1번출구로 나와서 바로 옆에 있다.

 

 

먼저 이 곳은 와이프와 자주 가던 생선구이 집인데,

생선도 너무 잘 구워서 맛있을 뿐 아니라, 가격도 저렴하다.

내가 평기하기에는 방이동먹자골목까지 통틀어서 생선 이렇게 잘 구워주는 집 은 없는것 같다.

 

와이프와 여길 처음에 왔을때, 너무 맛있어서, 밥도 계속 먹고 했던 기억이 있다.

그 후로 계속 여길 온다. 한달에 한번정도?

아무튼, 오늘 이렇게 와서 고등어나 삼치 하나 씩 시켜서 먹기가 좀 그래서

모둠으로 시켰다. 4마리 나온다.

거기에 초당순두부 포함해서 ㅋㅋㅋㅋ

기다리면서 포스팅 할 가게 내부를 찍었다.

11시에 여는데 우린 10시반에 갔다.

아직 오픈전인데, 먼저가서 주문해놓고 기다리기. ㅋㅋㅋㅋ

하지만 급하게 들어온 주문임에도 후딱 만들어주셨다.

그만큼 준비가 잘되어있다는 얘기가 아닐까?

이곳은 리필바 인데, 각종 반찬 국등 전부 리필이 가능하다.

드디어 나온 생선

 

삼치, 고등어, 꽁치, 가자미 까지

4마리에,

여기 이 초당 순두부까지.

 

그리고 미역국과 여기에 이런 밑반찬.

가지볶음 엄청 맛있다.

진짜 나는 먹는사진 안찍는데,

오늘은 직었다.

너무 맛있어서 ㅎㅎㅎㅎ

여기 진짜 끝내준다.

 

한장 더,

 

아참 빼먹은게 있는데, 가격표 여기요.

암튼 다 먹고나서 3만원도 안내고 나온것 같다.

 

가격에 대한 사진을 안찍어서.. ㅠㅠ

 

전철이 개통되면서 이제 더욱 가까워졌기 때문에, 다들 많이 드세요~~

 

 

평가 -

맛 : 9 / 10

분위기 : 8 / 10

친절도 : 8 / 10

LIST
Comments